[북콘서트]동네 가수 이내와 독서모임 산책이 함께 하는 북콘서트
목욕탕 같은 노래를 부르는 동네가수 이내의 첫 산문집 '모든 시도는 따뜻할 수밖에' 발간 기념 북콘서트가 열립니다.

문화/예술

참가자 14

앵콜 0

후기 0
지기
Thumb img 5831
고양이쌤
통영에서 6년 째 독서모임 산,책의 운영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 읽기와 쓰기 관련 강의도 하고 있어요. 네 마리 고양이를 키우며 조그만 동네책방을 지키며 삽니다.
초대글

안녕하세요. 통영 사람들과 책 읽고 글 쓰는 고양이쌤입니다. 독서모임 산,책은 통영 내 가장 크고 활발한 독서모임이라 자부하는 곳인데요. 이번에 제가 '문화가 있는 날 문화예술 소셜다이닝 3기 문예지기'로 선발되어 더 기운차게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그 첫 번째 기획으로 일기와 편지로 가사를 만들어 가깝고 편안하고 따뜻한 노래를 지어 부르는 이내 님을 초청해 북콘서트를 열려 합니다. 이내 님이 이번에 첫 산문집 <모든 시도는 따뜻할 수밖에>를 펴냈습니다. 입소문을 타고 전국에서 불티(?)나게 팔린다는 소문이:)

기타 들고 이곳저곳을 여행하며 이내 님이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가 오롯이 담겨있는 책 이야기도 나누고, 목욕탕 같은 노래도 함께 들어요!

본 모임은 문화가 있는 날 기획 사업이며 국고 지원금을 통해 운영됩니다.

시간표

오후 8시: 이내 소개, 책 소개, 또 인사 나눠요.
오후 8시 30분: 이내 님 노래 들어볼까요!
9~10시: 본격 북토크

날짜
하나. 신청은 당일 2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둘. 집밥지기의 연락처는 모임 하루 전 오후 7시에 문자와 이메일, 앱에서 공유됩니다.
장소
경남 통영시 죽림리
  • 지역
    경남, 통영시
  • 장소명
    고양이쌤 책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