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테일 만들어 보고 싶은 사람 모이세요~
불금인데 술 한잔 하셔야죠^^? 그냥 소주나 맥주도 좋지만 칵테일 한잔 어떠신가요? 자기가 만든 칵테일이면 더 좋지 않을까요?                              

요리/음식

참가자 6

앵콜 1

후기 2
초대글

불금인데 술 한잔 하셔야죠^^? 그냥 소주나 맥주도 좋지만 칵테일 한잔 어떠신가요? 자기가 만든 칵테일이면 더 좋지 않을까요?
                                           
저는 취미로 칵테일 레시피를 만들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혼자서 칵테일을 만들려니 힘든점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레시피 구상하랴, 만들고보니 맘에 안들어서 갈아엎기도 일수고ㅠㅠ 이게 맛이 있는건지 없는 건지 까지 혼자 하기에는 힘들어서요. 같이 의견 나눠보고 싶어서 모임을 열게 됬습니다.
                                           
바를 하시는 사람이나 바에 자주가는 사람도 좋고, 카페에서 일하시는 분들도 좋고, 괜찮은 모임 없나 찾는 지나가던 사람도 괜찮습니다. 칵테일 도구를 쓸지 모르셔도 괜찮습니다. 가르쳐드릴께요~~
                                          
총 2부로 되있으며 -1부: 칵테일 한 잔 마시며 이야기 나눠요.(좋아하는 칵테일이 뭔지? 없으면 음료는 뭔지?, 바에는 가봤느지 등등 이야기 나눌건 많~~~아요)
-2부: 자기만의 칵테일 만들어보기.(도구를 쓸지 모른다면 가르쳐드릴께요~)
                                            --------------------------------------------------------------------------------------
1. 참가비 : 15000원 ( 디저트 + 공간대여비 + 칵테일) + 각자 칵테일 재료 1가지 사오기
2. 결제방법 : 현장결제
3. 문의전화 : 010 8279 5288
4. 모임시간은 지켜주시는 센스 ^.~
--------------------------------------------------------------------------------------                                            
주의사항입니다!! 제가 들고 올 수 있는 재료가 한정 되어있기 때문에 참가비 외에 각자 칵테일 재료를 1가지씩 들고 오셔야 합니다.(안 들고 오시면 와서 편의점이나 마트가서 사오셔야되요!)
칵테일 재료라고 하니 부담스러우실 수 있을텐데요~ 소주,맥주도 괜찮구요. 집에서 마시던 와인도 좋구요~ 아버지가 집에서 아끼는 양주도 괜찮구요(들켰을때 책임은 못집니다ㅠㅠ), 오렌지 쥬스나 사이다 콜라 같은 음료도 괜찮아요~ 칵테일 재료로 이걸 써보고 싶다하는게 있으면 정말 좋구요~~

그럼 다들 금요일날 뵈요~

스토리
날짜
하나. 신청은 당일 2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둘. 집밥지기의 연락처는 모임 하루 전 오후 7시에 문자와 이메일, 앱에서 공유됩니다.
장소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동1가
  • 지역
    부산광역시, 중구
  • 장소명
    에너지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