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27-32 남자만, 잠실역)
나는 정말 괜찮은 사람이다. 그러나 나와 맞는 사람을 만나기가 힘들다 그런 당신을 위해 '너는 내 운명'이 운명을 찾게 도와드립니다!

만남/연애

참가자 23

앵콜 14

후기 0
초대글

 

   나는 정말 괜찮은 사람이다.
   그러나 나와 맞는 사람을 만나기가 힘들다.

 

 여행을 떠나 음식을 만들다 조금 심심한 맛이 날때는 라면스프를 넣으면 그럴듯해지듯
연애가 어려운 훈남훈녀 집밥님들의 연애에 제가 더해져 따뜻한 2015년 겨울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우선 저를 소개하자면 집밥 모임에서 만나 많은 인연을 만났습니다.

집밥을 통해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나면서 도움을 받아 인연을 만들었기에, 저도 좋은 집밥님들에게 또한 도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연애가 어려운 집밥님들 '너는 내 운명' 함께 만들어가요.

 

너는 내 운명 참여 방법

1. 잠실역에서 집밥지기가 집밥님들을 따로 1:1로 직접 만남을 주선 시켜 드려요.

2. 집밥지기가 참여하시는 분들과 미리 연락을 해 성향 파악 후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분들을 이어드려요~ >_<

3. 매칭 이후엔 두 분이서 장소를 잡고 당신의 운명이 될 수도 있는 그분과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면 되요 ^^*

4. 커플이 성사되어 집밥지기에게 인증샷을 보내주시면 원하시는 커피 한잔 기프티콘을 보내드려요 ^^*

 

이런 분들만 신청해 주세요

 

1. 나는 정말 괜찮은 사람이지만 연애는 어려운 집밥님들

2. 다른 조건들보다 사람을 가장  우선시 하는 분만 신청해 주세요.

3. 27-32 남성만 신청해 주세요. 성별과 나이를 꼭 엄수해 주세요.
4. 일회성 만남이 아닌, 진지한 만남을 원하시는 분들만 신청해 주세요.

   

꼭 확인하고 신청해주세요

1. 이 모임은 잠실역에서 집밥지기와 직접 만나, 두 분이 만남을 갖는 코스입니다.

2. 연락을 피하거나 잠수 타시거나 배려 없으신 분은 신청해 주지 마세요.

3. 연락 없이 약속 시간에 늦으시거나 하시면 매칭이 안되실 수 있으니 시간 엄수 해주세요.

4. 집밥 참가비는 수수료 및 매칭비이며, 식사와 음료비는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5. 여성분들보다 남성분들이 더 빨리 마감되므로 여성분들 인원에 맞춰 남성 모임 숫자를 늘려가겠습니다.

6. 신청 하신 후, 늦거나 하실 경우엔 미리 집밥지기에게 꼭 연락을 주세요.

   

 

날짜
하나. 신청은 당일 2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둘. 집밥지기의 연락처는 모임 하루 전 오후 7시에 문자와 이메일, 앱에서 공유됩니다.
장소
서울 송파구 신천동
  • 지역
    서울, 송파구
  • 장소명
    잠실역 스타벅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