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월~금아침~ 06:00~06:45 온라인 영어 원서 리딩 및 영어회화 같이 할 분~
 영어 많이 써야 늘잖아요~ 근데 쓸 기회가 별로 없죠? 저랑 많이 써봐요!!

지식/배움

참가자 0

앵콜 0

후기 0
지기
Thumb %ec%9e%91%ec%9d%80%ec%82%ac%ec%a7%84
Seho Joo
그만 좀 착하게 살고 싶다. 아 진짜.. ㅋ
초대글

모집 인원은 저를 포함 3명.
진행 방법은 
월~금요일까지 진행하며
(1) 06:00 online : 스카이프 접속  ;; (2) 06:00~06:10  : 인사~ 안부.. 영어로만~ㅎㅎ (3) 06:10~06:45  : <Time power> pdf 파일 보면서 섹션 한개씩 소리내서 읽기. 

 끝~ 
 간단합니다. ㅎㅎ
   9월1일날 이 책으로 원서 리딩하는 걸 6시부터 시작했는데..   내용이 너무 좋아서 한 번 더 하려고 합니다. 이 책 내용을 다 외우고 싶을 정도에요. ㅎㅎ  
 회비는 1만원 입니다. 모임 운영자인 저도 똑같이 회비 낼거고요.. ㅋ   제가 영어를 잘하는 것도 아니면서 회비를 받는 이유는,   회비가 있어야 모임 운영에 책임감도 생기고, 참여하시는 분들도 꾸준히 하시기 때문입니다.
 회비는… .. 탈락 인원이 없는한.. (리딩 스터디는 꾸준히 진행되더라고요.. 아침에 하면 왠만해선 탈락하는 분 없는듯.. ㅋ)
 이 책 한권 다 끝날때까지 계속 열심히 공부하고… 
 집밥 수수료 2000원 빼고… 8000원은..투명하게 적립하고 내역을 카페에 공지해서  500만원 모아서 사회적협동조합(비영리단체) 설립할 생각입니다.  ㅋㅋ    보나마나 저랑 비슷한 나이나 저보다 어린 사람이 신청할텐데..(신청한다면.... ㅋ)  저희 나이에 뭔가 단체 설립하는거 멋지지 않아요? ㅋ   
어쨌든.. ㅋ    

 일주일에 3번 이상 무단 결석시 의욕부족으로 간주하고 다른 멤버를 모집하겠습니다~ ^^
 연락부탁드려요~ 
 010-7490-5333    카페 게시판은… - http://cafe.naver.com/joeunmoim  의 '온라인 영어회화모임'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1명이라도 신청하면 스터디는 바로 시작할겁니다.~ ^^  주저없이 연락주세요~ 하루라도 빨리 시작하게.. ㅋ

 아.. 영어 실력은… 토익 500점 이상 되는 분들만.. ㅡ.ㅡ;;

 ㅋ 사람은 저 포함 3명 안넘게 진행할거에요. 

 

 1:1로 하면 사실 제일 좋지만.... 그럼… 한명이 빠지면 저도 막 빠지고 싶어지고 그래서..

 3명이하면…  거의 하루도 빠지지 않고 계속 하게 되더라고요. ㅎㅎ

 

아래 글은 사족. ㅋ

-----

영어 공부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외국 어학연수 한번 안가본 평범한 30대 한국인인데요.. ㅋ 
 대학 졸업할때 졸업점수로 토익 650 겨우 턱걸이(655?)하고 영어랑은 인연을 끊었죠. ㅋ  그러다가…
 이런 모임을 통해 본격적으로 영어 훈련을 시작한지는 이제 1년 남짓 됐습니다.   여전히 썩 잘하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정말 많이 늘었다는 생각에… 앞으로도 이렇게 계속 공부할 생각입니다.
 방법은 다름 아니고.. "영어 공부"말고 "영어로" 공부하는 겁니다.
 사실 한국에서 영어 쓸 일 별로 없잖아요. 안쓰다보니 까먹고 실력 줄고… 사실 왜 영어해야되는지도 모르겠고.. ㅡ.ㅡ;;  어떻게 하면 꾸준히 쓸 수 있을까 생각해보니… 내 삶에 정말 도움되고 필요한 걸 '영어로' 공부하면 되겠다 싶더라고요.
 저는 개인사업을 하고 있어서 시간관리가 정말 중요합니다.   제가 게으름 부려도 누가 뭐라 하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한도 끝도 없이 게을러질때가 있더라고요.    꾸준히 시간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자극받고, 또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연구할 필요가   있었는데, 그걸 영어로 공부해보자 하게 된겁니다. ㅎ
 그리고… 1년 정도 지난 지금은…    왠만한 테드 강의는 자막 없이도 5~10번 집중해서 들으면 80%이상 이해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매주 주말마다 외국인들과 함께 파티에 가서 웃고 떠들며 노는 것도 자연스러워졌고요…   비정기적으로 홍대에서 열리는 외국인 대상 명상 수업(물론 쉬운영어로 진행되는..ㅋ)은 거의 90% 이상 이해되더라고요.
 또.. 영어에 어느정도 자신감이 생기니..  얼마전에는 외국인 대상 게스트하우스도 시작했는데…  오는 손님들과 하루종일 웃고 떠드는데 큰 불편이 없습니다. (물론 못알아 듣는것도 많지만..ㅋㅋ)
 어쨌든 완전… 정말 많이 발전한겁니다. 제가 1년 전에 처음 영어 공부시작할때… 문장 하나하나 죽어라 외우고 말하려고 해도 꼴랑 30초도 떠들지 못하 얼굴만 벌개져서 "암쏘리…"만 했던걸 생각하면.....  ㅡ.ㅡ;; 지금은 정말 엄청 발전했어요.   
   핵심은… 제 삶에 직접적으로 도움 되는 것을 '영어로' 공부할 때 일석 이조의 효과를 냈다는 건데..
 '시간관리'처럼 인생에서 가장 핵심적인 요소를 공부함과 동시에 자연스럽게 영어 실력까지 기르게 된다는 겁니다.
 이제 회화는 어느 정도 코딱지만큼의 자신감이 생겼으니…   좀더 전문적이고 정확하게 언어 표현하기 위해서… 리딩을 해보려고 합니다.    
책은 브라이언트레이시의 <<time power>> 입니다.
저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자원이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시간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인생의 행복이 좌우 된다고 믿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시간이 중요하다고 하지만 정작 '시간을 사용하는 법'에 대해 공부하고 배우고 훈련하려는 사람은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저는 지금 개인사업으로 '의류업'을 하고 있고, 운이 좋아 나쁘지 않은 소득을 올리고 있습니다. 또 취미로 뒤늦게 시작한 복싱에 맛을 들여 프로복서가 되었고 은퇴전 10전 치르는 게 목표입니다.(현재 3전..1승 2패 ㅠㅠ) 그밖에도 사회적기업(비영리단체)를 설립하기 위해 꾸준히 준비하고 있고,(이 모임이 준비 과정임 ㅋ) 10년 뒤에는 웹툰작가가 되기 위해 틈틈히 그림 연습도 합니다. 2주전에는 외국인 게스트하우스도 오픈했고요. 기타 등등…

 하고 싶은 일이 정말 많아서 무엇보다 '시간관리'가 절실합니다.    저랑 같이 '시간관리'하면서 영어 실력도 기를 분~~ ㅋ  신청해주세요~~
 그냥 밋밋하게 공부만 하는게 아니라… 저랑 비슷한 생각을 가진 분들.. 열정적이고 신나게 재밌게 살고 싶은  분들… 영어 공부를 핑계로… 같이 친해져요~ 영어 공부도하고.. 시간관리 훈련도 하고… 사회적으로 좋은 일도 해보고~~ 네??ㅋ
사회적기업, 비영리단체 설립 멤버가 되어주세요~ㅋㅋ 

 

 

날짜
하나. 신청은 당일 2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둘. 집밥지기의 연락처는 모임 하루 전 오후 7시에 문자와 이메일, 앱에서 공유됩니다.
장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 지역
    서울, 용산구
  • 장소명
    이태원 할리스커피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