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삶을 응원하는 긍정 응원단
커피를 좋아하는 모임지기와 커피를 마시며 여러가지 주제의 이야기와 함께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누어요.

대화/일상

참가자 3

앵콜 3

후기 1
지기
Thumb 866f664c 9ae1 4e3f 9306 d73971f72724
재현.B
숨가쁘게 달리기만 한 사람들이 잠깐 멈추어 지친 심신을 위로하며 '나'를 위한 삶에 대해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는 공간을 만드는 꿈을 가지고 있어요.
초대글

-긍정응원단
꿈을 향해 나아가려고 할 때마다 앞을 가로막은 것은 부정적인 생각들과 그로 인한 부정적인 감정이었습니다.
부정적인 생각은 습관적으로 굳어져있기에 긍정적으로 마음을 먹어도 조금만 방심하면 부정적인 생각에 빠져버립니다.

긍정적인 생각을 습관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많은 긍정적인 자극이 필요한데, 그런 환경을 혼자의 힘으로 만드는 건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래서 비슷한 고민을 안고 있는 청년들이 모여 서로가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영향을 줄 수 있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공유하는 모임을 만들고자 합니다.

-이런 이야기 어떨까요?
긍정정서 표현하기.
회복탄력성을 키우는 행복일기 작성하기.
워라밸, 일과 삶의 균형 유지하기.
집을 휴식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기.

책, 영화, 영상, 경험담, 취미 등 여러가지 주제로 이야기 나누어요.

-집밥지기 키워드
쉼, 워라밸, 슬로&심플라이프(내가 진짜 원하는 것 찾기), 휘게, 행복, 긍정(긍정정서,긍정심리학,회복탄력,자존감), 상부상조(선순환,같이 잘사는 사회), 홈카페, 홈베이킹, 사진(필름카메라).

제가 관심 있는 것, 배우고 싶은 것, 좋아하는 것 등의 키워드입니다.
키워드와 관련해 알아가고 싶은 것이나 나누고 싶은 것이 있다면 함께해요!
(가르치고 배우는 개념보다 함께 고민하고 나누는 모임입니다.)

-커피 한 잔 할래요?
커피를 좋아하는 모임지기가 커피를 내려드립니다. 커피를 마시며 편하게 대화해요.
간단한 과자는 준비할 예정이지만, 드시고 싶은 게 있다면 각자 디저트를 지참하셔도 좋아요. (제가 만든 디저트를 제공하는 날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 참가 신청시 읽어주세요. ***
-집밥지기가 여성이고 모임 장소가 생활하는 집이다보니 부득이 여성분만 신청을 받습니다.
-모임 공간에 고양이가 있습니다. 고양이를 무서워하시거나 알러지가 있으시면 참가가 어려워요.

시간표

2시: 어서오세요. 커피와 함께 대화
4시: 안녕히가세요. 모임 종료

날짜
하나. 신청은 당일 2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둘. 집밥지기의 연락처는 모임 하루 전 오후 7시에 문자와 이메일, 앱에서 공유됩니다.
장소
서울 마포구 망원동
  • 지역
    서울, 마포구
  • 장소명
    단란홈(집밥지기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