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Fair 연남동 예술축제 '하우스아트페어2017'
경의선 숲길 앞 150평 부지의 연남동 스페이스93에서 개최되는 예술 축제 '하우스아트페어2017' 맥주를 즐기며 22명의 아티스트를 만나는 예술 집들이! 렛츠고!

문화/예술

참가자 8

앵콜 10

후기 0
지기
Thumb %ec%95%84%ed%8a%b8%eb%a6%bd
ARTTRIP
아트립은 예술과 여행을 사랑하는 홍대 지역 에어비앤비 호스트들이 모여 만든 그룹이에요. 공생으로 나아가며 열린 예술체험을 실천하고 있어요.
초대글

오는 9월 2일(토)~ 9월 3일(일),
올해 첫 개최되는 ‘하우스아트페어’는 머무르며 즐기는 "예술 집들이"라는 콘셉트로 홍대의 공유하우스 공간에서 예술의 문턱을 낮추고 현대 예술가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생활밀착형 예술 페어입니다. 집을 매개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아트 체험 및 관객 참여 프로그램도 진행됩니다.

★관람하시는 모든 분들께는 더위를 잊게 하는 시원한 맥주가 제공됩니다.

HOUSE ART FAIR 2017은 국내 최초 하우스아트페어로서 갤러리와 박람회장을 벗어나 가장 일상적인 공간에서 예술의 문턱을 낮추고 현대 예술가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생활밀착형 예술 페어입니다. 다채로운 예술 공유로 지역주민과 시민들을 만날 예정이니 친구 집 놀러가듯 오셔서 편한 공간에 머물며 감상하고 이야기하는 시간을 마음껏 즐겨 주세요!

※ 본 아트페어는 서울시가 '공유서울'로 함께합니다.

시간표

+ House Art Fair 2017 +
_ 일시 : 9.2(토) ~ 9.3(일) 2일간 11:00~19:00

예술가의 요람 홍대 그리고 연남

홍대 지역은 창조적인 예술가가 머물고 골목길 숨겨진 예술 공간과 낡고 오래된 것에 대한 관대함과 개성 있는 문화가 공존하는 곳이었습니다. 이젠 북적임과 상업 공간의 홍수 속에 홍대라는 메타포는 상수, 합정, 연남을 통합적으로 지칭하기도 합니다. 이에 갤러리 공간에 압도되어 작품과 교감하지 못하고 배회하던 도시민을 위해 예술가의 일상이 머물던 그 거리, 여전히 '예술'을 말하는 연남에서 가까이 머무는 예술의 부흥을 시도하며 연남동 스페이스 93하우스에서 22명의 작가와 맥주를 즐기고 소통하며 예술 작품도 함께 감상하는 축제 같은 페어입니다. 오셔서 2017 가장 각광 받고 있는 젊은 작가들도 만나고 100평의 마당에서 아트 커뮤니티도 경험하세요~!

날짜
하나. 신청은 당일 2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둘. 집밥지기의 연락처는 모임 하루 전 오후 7시에 문자와 이메일, 앱에서 공유됩니다.
장소
서울 마포구 연남동
  • 지역
    서울, 마포구
  • 장소명
    하우스아트페어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