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틀럭☆(비건/채식) +심영신작가님과의 컬러링
채식, 비건이 궁금한 분들, 그냥 음식 나눠먹고싶은 분들 모여요~ 단, 동물성 원료를 넣지 않은 음식만 가능합니다.

요리/음식

참가자 41

앵콜 34

후기 9
지기
Thumb %eb%82%b4%ec%82%ac%ec%a7%84
루비마로
나에게 딱 맞는 평생직업을 창직하여 나만의 삶을 즐겁게 살아가고 있으며, 건강하고 즐거운 음식에 관심이 많~습니다. 음식을 수단으로 다양한 분들을 만나고 소통하고 싶어요 :)
초대글

11월 3일은 심영신 작가님과의 만남으로, 공간에 전시된 회화작품들을 감상하며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식사 후 8시~9시에는 작가님의 그림으로 함께 컬러링 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

혼자 먹는 집밥, 외식에 질렸다면 우리 함께 나눠먹어요~~
각자 1~2인분 정도의 음식을 가져오면 되요.
밥이나 빵같이 배를 채우는 음식도 좋고 과일이나 음료를 선택해도 좋습니다.
여럿이 모이면 풍성한 식탁이 되겠지요^^
직접 만들어 와도 좋고, 간단히 사오셔도 좋아요.

단, 동물성 원료(고기, 생선, 우유, 달걀, 꿀 등)가 들어가지 않아야 합니다. (채식 중 비건 기준)
어려우면 고구마, 감자, 옥수수 등을 쪄와도 좋고, 과일이나 견과류를 사와도 좋습니다.
비건베이커리에 들렸다 오셔도 되구요.
모임장소에 먼저 오신 후, 근처(증산종합시장)에서 음식을 주문하셔도 좋
아요. (채식김밥, 비빔냉면, 콩국수 등이 있어요. 2,000~6,000원 / 어디서 살 수 있는지 제가 알려드릴게요. 시장이라 현금만 가능합니다.)

저의 작업장 실내공간이므로 접시와 포크 등의 식기, 컵 등을 제공합니다.

대화 내용은 그날 모인 사람들에 따라 자연스럽게 흘러갈거에요.
건강한 채식이 궁금하신 분들이 모였다면 건강에 관한 이야기를, 그냥 함께 음식 나눠먹는 것이 좋은 분들이 모였다면 우리들 사는 이야기를 나누겠지요.

'나는 고기를 먹는데.. 가도 될까?' 하며 망설이시는 분~
'고기'는 반입이 안되지만 '고기도 먹는 사람'은 언제든 환영이니 걱정 말고 한번 와보세요^^
1. 모임 시작시간 전후로 한 두분 씩 도착하시겠지요. 성함 또는 닉네임이 적힌 명찰을 받으시고, 각자 가져온 음식들을 테이블에 세팅합니다.
2. 거의 다 도착하시면 식사를 시작합니다. 먹으면서 자연스럽게 음식을 소개해요.
3. 모임의 필수코스. 간단한 자기소개를 합니다. 사는 지역, 직업, 취미 등 본인이 하고싶은 부분만 소개를 하시면 되고, 부담스러우신 분은 "패스할게요"라고 말하시면 됩니다 :)
4. 자연스러운 대화를 나눠요.
5. 조금 일찍 일어나셔야 하는 분들은 가셔도 좋고, 모임 마칠 시간이 되면 함께 공간을 정리합니다.
6. 다음을 기약하며 빠이빠이~

시간표

모임 시작시간~5분: 더 늦으시는 분이 있더라도 식사를 시작합니다. (협의가능^^)
~ 3시간: 즐거운 대화를 이어갑니다.
함께 공간을 정리(설거지 등)하고 다음을 기약하며 빠이빠이^^ (마무리하는 시간은 그날 상황에 따라 연장될 수 있어요~ 일있으신 분들은 먼저 일어나셔도 되고 여유있는분들은 더 대화 나눠요^^)

스토리
날짜
하나. 신청은 당일 2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둘. 집밥지기의 연락처는 모임 하루 전 오후 7시에 문자와 이메일, 앱에서 공유됩니다.
장소
서울 은평구 증산동
  • 지역
    서울, 은평구
  • 장소명
    러브포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