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라 화가와 함께 하는 Drawing, Drinking!
남아라 화가와 함께 Drawing, Drinking! 좋아하는 시나 소설을 그림으로 표현해요. 분위기 있게 와인 한 잔 하면서요^^

문화/예술

참가자 6

앵콜 0

후기 0
지기
Thumb img 5831
고양이쌤
통영에서 6년 째 독서모임 산,책의 운영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 읽기와 쓰기 관련 강의도 하고 있어요. 네 마리 고양이를 키우며 조그만 동네책방을 지키며 삽니다.
초대글

남아라 화가와 함께 Drawing, Drinking!

안녕하세요. 통영 사람들과 책 읽고 글 쓰는 고양이쌤입니다. 저는 통영시민 독서모임 산,책의 운영자이기도 합니다. 독서모임 산,책은 통영 내 가장 크고 활발한 독서모임이라 자부하는 곳인데요. 이번에 제가 '문화가 있는 날 문화예술 소셜다이닝 3기 문예지기'로 선발되어 더 기운차게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통영시민 독서모임 산,책 속에는 그림 모임도 있습니다. 지난 두 달간 남아라 선생님의 지도 아래 스케치와 수채화 등을 연습했는데요. 저마다 그림 실력이 달랐지만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원래 두 달간만 진행하는 단기 모임이었지만 반응이 좋아 정기 모임으로 만들 예정입니다. 9월 정식 모임을 시작하기에 앞서 책과 그림이 함께 하는 색다른 모임을 기획합니다.

모임 사용설명서
-좋아하는 시나 소설을 준비해오세요.
-그 시나 소설에 어울리는 그림을 그립니다. (못 그려도 괜찮아요. 선생님의 손길이 닿으면 달라집니다^^)
-낭독과 함께 그림을 소개합니다(와인과 함께라면 용기가 생겨요!)

본 모임은 "문화가 있는 날 문화예술 소셜다이닝" 기획 사업이며 국고 지원을 받습니다.

시간표

저녁 8시: 소개와 함께 모임을 시작합니다!
저녁 8시~9시: 그림을 그립니다.
저녁 9시~10시: 와인과 함께 그림이야기, 책 이야기 나눕니다.

날짜
하나. 신청은 당일 2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둘. 집밥지기의 연락처는 모임 하루 전 오후 7시에 문자와 이메일, 앱에서 공유됩니다.
내일 (수) 오후 8:00
10,000원
장소
경남 통영시 죽림리
  • 지역
    경남, 통영시
  • 장소명
    고양이쌤 책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