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커스텀 패브릭 연' 만들기!
패브릭 연에 내가 원하는 소원이나 일러스트를 그려 하늘에 두둥실 띄워봅시다!

활동/놀이

참가자 0

앵콜 2

후기 0
지기
Thumb img 6492
Nona Choi
Hi. You can try the Korean food delivery services with me! I'll support to choice the menu, call the restaurant, how eat the dishes and talk about food story. 다양한 이벤트와 놀이를 기획하고 진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 팀과 에어비앤비 마케팅 팀에서 마케터로 일한 경험이 있으며, 현재는 프리랜서로 활동 중입니다. 함께 다양한 경험의 세계로 풍덩 빠져봐요!
초대글

*3월 1일에는 점심을 준비해 함께 먹을 예정입니다. 참가비에 식사 비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동안 한강 매점에서 파는 가오리연을 보며 아쉬움을 느꼈던 사람이라면 집밥지기와 같은 유형의 사람이 아닐까?
어느날 식상하고 천편일률적인 연이 아닌 나만의 연을 그려서 날려보고 싶어졌다.
초등학교 이후로는 연을 날려본 적도 없기도 하고, 남들이 다 가진 독수리 연같은 건 모처럼 날리는 기쁨이 덜할 것 같았다.
그래서 하얀 패브릭 연에 집에 있는 수성 마카로 닭의 해를 맞이해 닭을 그려 하늘에 두둥실 띄우는 순간 내가 그린 연이 하늘을 난다는 즐거움에 푹 빠져 차가운 강바람을 신나게 즐기며 연을 날렸다.
이 즐거움을 다같이 나누면 어떨까 생각하게 되었고 집밥 모임을 열게 되었다.
아마 즐거움에 푹 빠지면 연을 실컷 날릴 수 있는 공원이 어디 있을까 고민하게 될지도?
인스타그램에 내가 커스텀한 연의 사진을 올렸더니 친구들이 신기해하는 것은 물론이고, 인기도 많았다. 특히 연날리는 사진은 어떤 컨셉 사진보다도 참 발랄해 보였다.
https://www.instagram.com/p/BP4mHsQgDsL/

커플이라면 커플 연을 날리며 연싸움을 하는 재미는 덤
나의 센스를 하늘 높이 띄워 자랑하고 싶은 센스넘치는 사람 환영!
만들고 싶은 것은 많은데 손재주가 부족해 도전하기 겁나는 사람도 환영!

연 날리는 사진도 서로서로 찍어주고, 나중에 연날리기 모임도 가져보자.
친구들과 함께 와서 만드는 것도 추천한다. ;-)

연 날리기 장소는 근처 근린공원 / 월드컵 공원을 예상 중이며, 그 날의 날씨와 바람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다.

시간표

오후 1시 : 미리 준비된 점심 함께 먹기
오후 2시 20분 : 다양한 샘플 연들을 보며 종이에 미리 디자인 및 아이디어 내기
오후 2시 30분 : 본격 드로잉 및 제작 & 음료
일찍 끝난 분들은 음료와 다과를 먹으며 수다 타임
오후 4시 : 원하는 분들에 한해 근처 공원에서 연날리는 시간을 가진 후에 해산 ( 사진 촬영 가능 )

날짜
하나. 신청은 당일 2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둘. 집밥지기의 연락처는 모임 하루 전 오후 7시에 문자와 이메일, 앱에서 공유됩니다.
장소
서울 서대문구 북가좌동
  • 지역
    서울, 서대문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