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ar-end Party in 신촌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1년 중 가장 설레는 날이라고도 할 수 있는 날을 집에서 케빈하고만 보낼 순 없겠죠!? 신촌 메인거리에 있는 클럽을 하나 빌렸어요.

대화/일상

참가자 72

앵콜 72

후기 2
지기
Thumb kakaotalk 20161019 151945034
BrandYKM
외국계 직장 다니는 신촌러입니다. 사람, 영어, 운동, 여행, 노래, 독서 등등 좋아합니다. 이를 활용해서 영어회화, 스쿼시, 독서로 몇몇 소규모 커뮤니티 운영하고 있어요. 친해지고 같이 발전해요 우리
초대글

벌써 한해의 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러 분야에서 각자 자기 삶을 성실하게 사는 사람들과 함께 올해 나의 삶은 어땠나 하고 되짚어 보는 의미있는 자리 마련해 보고자 합니다.
올해도 열심히 달린 나에게 줄 재미라는 보상은 플러스 알파!

신촌 메인거리에 있는 클럽을 하나 빌렸어요.
다양한 사람들(주로 전문직, 대기업 직장인, 사업가, 외국인 등)과 즐겁게 열린 마음으로 교류해 봐요.^^

- 성별 및 상황 고려하여 8분씩 1테이블로 자리 지정해 놓을거에요.
(그래서 혼자오셔도 절대 어색하지 않으실 거에요.)
여러 사교모임 다니다 보니 처음 자리선점이 그날의 개인적인 분위기를 결정짓는데 이 어려운 일을 제가 결정해 놓을테니 편안한 마음으로 오세요.
적정 시간 이후에는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합니다. (저에게 살짝 귀뜸주시면 원하는 자리에 배치해 드릴지도.^^)

- 테이블당 3병의 보드카믹스, 나쵸칩이 제공됩니다.
기본제공음료 소진 후엔 자유롭게 원하시는 음료 및 음식 주문하시면 됩니다.

- 아주 다양한 종류의 술을 저렴하게 제공합니다.(진토닉:5천원, 럼콕:5천원, 소주:4,천원 등등)

- 5명의 호스트가 돌아다니면서 각 테이블 분위기 띄워 드릴거에요. 뻘쭘하면 어떡하지라는 걱정 집에 두고 오세요. :)

- 춤 안추시는 분도 편하게 오세요, 클럽이라고 춤만 출거라는 오해 ㄴㄴ
춤말고도 즐길거리 많이 있어요. (그리고 저도 춤 안 춰요! -ㅅ-;)

- 제가 운영하는 외국인 동호회가 좀 있어 외쿸인 친구들도 더러 있을거에요. 하지만 영어 못해도 상관없어요. 여긴 코레아니 외쿸인들은 한쿸말로 길들여 보아요. :)

- 클럽처럼 이용 가능한 디제잉, 댄싱 (음악도 직접 고를 수 있어요.)

- MCDJ 본능 있으신 분들 개(대)환영! (MIC, DJ 장비 사용 가능)

- Foosball(축구게임), Beer Pong(비어퐁) 등 여러가지 놀이시설 있습니다.

- 무료로 가방 등 짐 보관 락카 이용 가능합니다.

- 200석 정도의 충분한 좌석이 있어효.

사교모임문화가 아직 깊게 자리잡지 못한 우리나라에서 내가 조금이라도 더 꽃다울때 참석할 수 있는 이런 기회가 앞으로의 인생에서 얼마나 더 많을까요?
기회 있을때 망설이지 말고 두드리세요! :)

시간표

18:00 장소 도착, 지정석 착석
19:00 자유로이 이동하여 지속적인 교류
21:00 ~ 22:00 자유로이 2차로 ㄱㄱ

스토리
날짜
하나. 신청은 당일 2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둘. 집밥지기의 연락처는 모임 하루 전 오후 7시에 문자와 이메일, 앱에서 공유됩니다.
장소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 지역
    서울, 서대문구
  • 장소명
    바플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