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 "혼술" 말고 "함술" 어때요?
퇴근 후 술한잔이 절실한 금요일 저녁입니다. 이번주도 열심히 한 나에게 뭔가 보상을 주고 싶은데 막상 약속을 잡으려니 귀찮죠?

대화/일상

참가자 40

앵콜 50

후기 2
지기
Thumb img 2591 resized
윤광민
외국계 직장 다니는 신촌러입니다. 사람, 영어, 운동, 여행, 노래, 독서 등등 좋아합니다. 이를 활용해서 영어회화, 스쿼시, 독서로 몇몇 소규모 커뮤니티 운영하고 있어요. 친해지고 같이 발전해요 우리
초대글

퇴근 후 술한잔이 절실한 금요일 저녁입니다.


이번주도 열심히 한 나에게 뭔가 보상을 주고 싶은데 막상 약속을 잡으려니 귀찮죠? 약속 들어온건 아직 없는데 먼저 연락하려니 없어보이기도 하고.. 게다가 거절이라도 당하게 되면 괜시리 모를 패배감까지?


이번 금요일은 이 모든 귀찮은 일 저에게 맡기시고 그냥 맘 편히 오셔서 같이 한잔하고 가요.^^


처음 보는 사람하고 무슨 술이야.. 하실 수 있겠지만 오히려 자주보던 친구들과 하는 술과는 다른 또다른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대화 주제 및 놀이거리는 제가 준비해 올게요. 그냥 일에 찌들은 마음 편히 넣어 두시고 몸만 오세요. :)

홍대 상수역 뒷골목에 분위기 좋은 거리에 있는 라실리아라는 바의 세미나룸을 빌렸어요. 주변 눈치볼 것 없이 우리만 편안하게 독립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 바깥으로는 야외루프탑이라 좋은 경치와 바람 또한 즐길 수 있어요.


- 모임에서 모임장 및 일부 언변이 좋으신 분들만 떠드는거 딱 질색입니다. 두루두루 모든 분들의 이야기 듣고 싶고, 그렇게 할거니 조용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걱정하지 마시고 편안히 오세요. :)


- 대화주제 및 놀이거리 준비해 올 거니, 와서 무슨 말을 해야하나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오세요.


- 지불하신 참가비에서 수수료를 제외한 모든 비용은 음식 및 술값으로 사용됩니다. 하나도 안남깁니다. 이런 자잘한 돈 욕심 없습니다. 큰 돈도 아니고. :)


그럼 좋은 시간 같이 보내요. :)

시간표

8:30 ~ 40 도착, 스몰토크
8:40 ~ 50 가벼운 자기소개
8:50 ~ ~~ 주제에 따른 대화 및 술자리 게임하며 즐겨요.

스토리
날짜
하나. 신청은 당일 2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둘. 집밥지기의 연락처는 모임 하루 전 오후 7시에 문자와 이메일, 앱에서 공유됩니다.
장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 지역
    서울, 마포구
  • 장소명
    라실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