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모임 "미친색기 시즌.2"에서 게스트를 초대합니다.
일요일 아침에 여러분과 미래를 주제로 드립과 공상이 난무하는 자리를 가집니다.

지식/배움

참가자 55

앵콜 90

후기 7
지기
Thumb logo bg white   %eb%b3%b5%ec%82%ac%eb%b3%b8
미친색기
작은 소모임을 취미로 하고 있다가 게스트를 초대해보자는 생각에 집밥의 문을 두드립니다.
초대글

[공지]
4월 1일 미친색기 특별편으로 "미래의서재. 서재의미래"를 오픈합니다.
홍대 북카페 "에디토리얼 비플러스" (서울 마포구 서교동 395-204) 에서 토요일 오후 3시에 진행하는 이번 특별편도 집밥에 등록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https://www.zipbob.net/p/58524b96e76f686b6b000000 ----------------------------------------------------------

안녕하세요. 미래 모임 '미친색기' (http://toomorroww.tumblr.com/) 입니다.

오랜만이네요. 이렇게 시즌.2를 하게 되서 매우 기쁩니다. 대단한 것도 아니고 계획적인 것도 아닌데 좀 있어보이려고 시즌.2를 붙여서 다시 돌아왔습니다.

 '미래로 향하는 친숙하며 색다른 기행' (http://toomorroww.tumblr.com/about) , 미친색기 (https://www.instagram.com/michinsaekgi/) 는 4명이서 매주 주제를 정하고 특별한 미래를 예상해보는 모임을 하고 있었습니다. 

* 어느 날, 무심코 꺼낸 이야기 모임이 어느새 정기적인 모임이 된 것이 계기였지요. (말 함부로 하는거 아닙니다.)
* 특별히 뛰어난 지식을 가진 사람들도 아닙니다. 공대 출신이지만 맥주덕후와 서울에서 자가용으로 2시간 걸리는 먼 곳에서 오는 문학파와 영상제작을 업으로 하는 역사덕후, 광고판에서 뒹굴다가 지금은 백수로 뒹굴고 있는 '강단있는 신여성' 이 메인 멤버입니다.
* 게스트가 충원되지 않아도 저희끼리만으로 진행을 합니다.
* 서로 충분히 말하고 들을 수 있도록 많지 않은 인원으로 모임을 진행합니다.
* 1시간 30분동안 해당 주제에 대해서 자유롭게 얘기합니다. 정말 자유롭습니다. (막던져요.) 삼천포로 빠지기도 한답니다.
* 마지막 20분 동안 했던 이야기들을 정리하고 마지막 하고 싶은 말을 하며 마칩니다.
* 블로그에 역대 게스트분들의 후기와 모임 영상이 있어요. 참고해주세요. http://toomorroww.tumblr.com/  
* 주장을 하거나 찬반을 결정하는 얘기보다는 미래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자리입니다. 이 점 숙지 부탁드릴게요.
* 여러분과 만난 이야기를 컨텐츠화 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초상권이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제일 신경씁니다. 법원에서 여러분과 만나는 일은 없을거에요.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ichinsaekgi/ 

미친색기는 아래와 같은 분을 기다립니다.

* 이 모임은 미래에 대해 공상하기 좋아한다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 서로 알고 있을 것 같아서 처음 발을 디딛는게 부담스러운 분들, 걱정말고 오세요. 처음이지만 처음 아닌 것처럼 해드릴게요.
* 지난번에 참석해서 왠지 또 가는 것이 신경쓰이는 분들. 또 와주세요.
* 학생이든 일반 직장인이든 백수든 공부를 못했든 외계인이든 미국 대통령이든 누구라도 좋습니다.
* 만약 미래에서 오셨으면 저희가 점심을 사겠습니다.
* 어디서 주워 들은게 있으면 여기서 좀 풀어주세요. (제발)
* 미래에 대해 조금도 생각해 보지 않았지만 궁금한 분들, 신기한 모임 구경할 수 있어요.
*

전문성이라고는 벼룩 발톱만큼도 없는 분들. 저희도 전문성 없습니다. (드루와)

*

그냥 참석하고 싶은 분들까지도 모두 환영합니다.
--------------------------------------------------------

3월 26일 주제: 미래의거짓말. 거짓말의 미래

이솝우화의 양치기 소년은 재미삼아 거짓말 했다가 신세가 망했었죠. 상대에 대한 배려로 한 하얀 거짓말은 상황을 좋게 만들수는 있지만 어쨌든 거짓말은 거짓말이죠. 4월 1일. 만우절을 앞두고 우리 미친색기는 거짓말의 대한 미래의 이야기로 꽃 피울 겁니다. 진지하거나 혹은 가볍거나, 시덥잖아도 미래이야기는 재밌기만 하죠. 일요일 오전에 거짓말 하고 싶은 사람은 모두 오세요.

날짜
하나. 신청은 당일 2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둘. 집밥지기의 연락처는 모임 하루 전 오후 7시에 문자와 이메일, 앱에서 공유됩니다.
3.26 (일) 오전 10:00
10,000원
장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 지역
    서울, 마포구
  • 장소명
    카페 패턴에티오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