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집밥 함께 먹어요~
홍대와 신촌 사이에 위치한 덴마크 스튜디오에서 리얼 덴마크식 집밥을 같이 먹어요

요리/음식

참가자 130

앵콜 168

후기 5
지기
Thumb madklub
Salling Anne Katrine
덴마크에서 한국에 온지 2년 조금 넘은 A.K라고 해요. 한국에서 태어나 덴마크로 입양이 된 저는 그곳에서 성장기와 성인기를 보냈습니다. 그러다 2013년, 한국에 둥지를 틀게 되었습니다. 다만 덴마크 음식과 흐께/휘게가 그리울 때가 있어 결국 직접 나서 저만의 스튜디오를 차리게 되었답니다.
초대글

***참가 전 초대글 주의사항을 꼭 꼭!!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덴마크에서 한국에 온지 2년이 조금 넘은 A.K라고 해요!

 저는 한국 음식도 너무 좋아하지만 덴마크 음식이 가끔 그립기도 하고, 한국에 다양한 나라의 음식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있는 것 같아 리얼 덴마크식 집밥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게 어떨까 해서 덴마크 프로그램을 만들었어요.

 홍대와 신촌 사이에 제가 운영하는 덴마크 쿠킹/베이킹 스튜디오가 있는데 그곳에서 매주 수요일 마다 함께 모여서 덴마크 집밥을 다 같이 먹으면서 한국과 덴마크의 문화나 서로의 관심사 등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거에요.

대화 주제는 정말 다양해요. 덴마크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덴마크나 북유럽에 대해서 많이 물어보시기도 하고, 미국의 다양한 식이요법이나 한국의 문화 등 정말 무궁무진한 주제로 먹고 즐기는 시간이니 가벼운 마음으로 오세요~

**주의사항***

메뉴는 매주 바뀝니다. 사진은 일반적인 덴마크 음식 중 맷오흐께에서 만들었던 예시일 뿐입니다.

일찍 도착하시는 분들은 최대 15분 전부터 오실 수 있습니다. 15분보다 일찍 오시는 분들이 가끔 계신데 제가 요리를 준비하느라 바빠서 뻘쭘하게 계셔야 해요…ㅜㅜ 늦으실 경우 자리는 예약되어있기때문에 굳이 전화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오시기 전에 위치를 꼭 확인 해 주세요. 당일은 제가 준비를 해야하기때문에 전화로 설명하거나 모시러 나가기가 불가능 합니다.

자리가 마감되면 저에게 문자나 전화를 하셔도 자리가 생기지 않는답니다… 의자 수는 정해져 있습니다.

재료와 요리는 제가 직접 다 준비하니 몸만 오시면 됩니다. 하지만 제가 메인 요리를 준비하는 동안 샐러드 자르기 등 간단한 미션이 주어질 수 있습니다. 요리에 참여하지 않으신 분들, 늦게 오신 분들, 그리고 자원하신 분들은 대신 다 먹고 뒷정리 미션이 주어집니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오실 수 없는 경우 집밥의 취소/환불 정책을 따릅니다. 하지만 전일 오후 6시가 지나  환불이 불가한 경우 당일 오전 11시까지 집밥 아이디와 핸드폰 번호, 그리고 같은 달 내에 열린 참석 가능한 모임을 알려주시면 자리가 남아있을 경우에 한해서 모임을 미루실 수 있습니다.

집밥 외에도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혼자가 아닐까 너무 걱정 마세요.

 

수요일에 만나요!           

날짜
하나. 신청은 당일 2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둘. 집밥지기의 연락처는 모임 하루 전 오후 7시에 문자와 이메일, 앱에서 공유됩니다.
장소
  • 지역
    서울, 홍대/마포/은평
  • 장소명
    맷오흐께 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