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한번의 좋은 점심식사 :)
토요일 점심, 좋은 레스토랑을 찾아서 함께 식사하고 맛에 대해서 이야기 해요!

요리/음식

참가자 56

앵콜 135

후기 3
지기
Thumb p20160714 165235796 b0f1d2be 808e 436f 9de3 98f3ca293942
이랑이
믿음, 희망, 소망, 사랑 중 으뜸은 '소'입니다.
초대글

안녕하세요.

가끔 기분 내면서 좋은 식당에 가서, 좋은 음식 먹고 싶은데 혼자 가기 애매할 때가 있죠.

파인 레스토랑 한번 가보고 싶은데 혼자 가기에 뻘쭘하신 분들, 음식에 대해서 이야기 나누면서 식사 하고 싶으신 분들, 테이블 메이트가 필요하신 분들,

점심식사 함께 하시겠어요? :)

*매번 다른 식당을 방문합니다. 식당 공지는 자세히 보기를 참고해 주세요!

이 모임의 주의사항을 알려드립니다.

0. 전화번호를 꼭 인증해주세요. - 늦거나, 식당을 못찾거나 할 때 연락할 연락처를 집밥에 인증해주셔야 저에게도 참석자분의 연락처가오고, 그게 있어야 저의 연락처도 받으실수 있습니다. ㅜㅜ

1. 하루 전날 캔슬하시면 곤란해요. 식당예약은 미리미리 잡아놓아서 적어도 2~3일 전에는 알려주세요. (노 쇼도 곤란해요;ㅁ;) 하루전에 캔슬 하시거나 노쇼 하시는 분들은 리스트에 적어두고 받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manners maketh man!

2. 간단한 인사만 하고 소개는 안 할꺼에요. 모임 제목처럼 '식사'를 위해 만나는 것이기에 음식 이야기와 잡담을 하지만 소개 no no. 2차도 없어요.

3. 알러지나 못 먹는 음식이 있다면 미리 알려주세요. (댓글로 알려주시면 되요) 그럼 식당에 미리 언급을 하고 빼드리거나 혹은 다른 것으로 대체 할수 있어요.

4. 계산 방식을 꼭 기억해주세요! 1만원에는 집밥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지기의 다음 식당 취재료 겸으로 3천원만 받을께요. ㅜㅜ; (별거 아닌것 같지만 다음 식당 찾고, 인원수 예상해서 예약하고, 다시 확인 전화하고 하는게 나름 일입니다… 커피 한잔 사주신다 생각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나머지 5천원은 모임에 나오시면 돌려드립니다. 그리고 식사 결제는 레스토랑에서 각자 개별 계산인데, 현금을 가져와 주시면 좀더 빠르고 편하므로 가능하다면 현금을 준비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orz… 각자 계산은 사실 레스토랑 매너에 어긋나는 행위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ㅜㅜ

5. 너어어어어어어어어무 너무 편한 복장은 곤란해요. ;ㅁ; 

6. 아무래도 파인 다이닝에서 식사를 하다보니 식사 시간이 아주 깁니다. 중간중간 대화도 하고 디저트 마시면서도 대화하는 시간이 좀 있기에 식사시간을 여유롭게 2시간 반에서 3시간으로 잡고 오시길 바랍니다. 

스토리
날짜
하나. 신청은 당일 2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둘. 집밥지기의 연락처는 모임 하루 전 오후 7시에 문자와 이메일, 앱에서 공유됩니다.
장소
서울 강남구 청담동
  • 지역
    서울, 강남구
  • 장소명
    JooOK 주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