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지치고 힘드신 분, "비온 뒤 숲속"으로 오세요~
나를 찾아가는 행복한 심리상담, 가벼운 마음으로 오세요. ('홍대다락방 심리상담'이 남산 성곽마을로 이전하여 '비온 뒤 숲속'으로 바뀌었습니다.)

대화/일상

참가자 190

앵콜 219

후기 17
지기
Thumb jjj2
정경진
저는 부부 및 개인 심리상담을 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지난 시간동안 참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살아왔습니다. 그 시간들을 겪으며 또 많은 지혜로운 스승들을 만나며 삶의 소중한 것들을 배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민낯으로 만났으면 합니다. 인정받으려 하지도 않고, 버림받을 것을 두려워 하지도 않고, 그냥 지금 이대로의 모습으로 만나 그냥 편안했으면 합니다. 진실로 본연의 모습으로 만나 재능을 발견하고, 기쁨을 나누고, 사랑했으면 합니다. 그럴 수 있다면, 그럴 수 있다면 얼마나 아름답겠습니까? 그 길에 제가 함께 하고 싶습니다. -https://forest24.modoo.at -http://blog.naver.com/kyung3770 (문의사항은 문자주세요. 010-7771-3770) 로 들어오시면 볼 수 있습니다.
초대글

 
안녕하세요. 비온 뒤 숲속지기 심리상담사 정경진입니다.

'심리상담은 정신력이 약하거나 문제가 많은 사람이나 받지'라는 생각은 그야말로 편견입니다. 심리상담은 자신의 인생을 당당하게, 주인으로 살기위해 이제는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나를 찾기 위한 여행'입니다.

다음의 내용을 고민하는 분이라면 오셔서 건강한 고민을 나누고 홀가분해지세요.

-부모와의 애증관계, 미워할 수도 사랑할 수도 없어 괴로워요.
-연인과의 번번한 실패, 이제는 건강한 사랑을 하고 싶어요.
-일과 사랑과 일상과 인생! 조화롭게 살 수 있을까요?
-어디가나 소외감이 느껴져요. 지긋지긋한 외로움 어찌해야할까요?
-직장생활, 아흐! 괴로워요. 어떻게 다녀야할까요?
-매사에 자신이 없고 불안해요. 자존감이 높아질 수 있을까요?
-아무것도 하고 싶은 게 없어요. 이제 그만 무기력에서 벗어나고 싶어요.
-그냥 우울해요. 화도 나고. 나도 행복해질 수 있을까요?

만능 처방전, 마음의 호랑이 연고는 어디에도 없습니다. 하지만, 혼자 끙끙 매고 있는 것보다 함께 나누다 보면 어느 새 홀가분해집니다.
뻔한 처세술이나 냉소적인 조언이 아닌, 심리전문가의 따뜻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경험하시면, '아~ 이제라도 와서 다행이다.'하실 것입니다.

('홍대다락방에서 하는 심리상담'이 약수역 다산성곽마을 '비 온 뒤 숲속'으로 바뀌었습니다, 문의사항은 문자주세요. 010-7771-3770)

-연구소와 제 소개는

-https://forest24.modoo.at -http://blog.naver.com/kyung3770 

로 들어오시면 볼 수 있습니다.
 

*심리상담이 돈 있는 사람들의 전유물이 아닌 대중들에게 공유되고 오픈되는 사회공공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날짜
하나. 신청은 당일 2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둘. 집밥지기의 연락처는 모임 하루 전 오후 7시에 문자와 이메일, 앱에서 공유됩니다.
오늘 (일) 오후 2:00
25,000원
장소
서울 중구 신당동
  • 지역
    서울, 중구
  • 장소명
    심리상담연구소 "비온 뒤 숲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