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 Place : 나흘 간의 서울여행 [남]
  소울 플레이스 : 내 영혼의 울림이 있는 곳, 마음이 편안해지는 장소, 설렘과 열정과 추억이 묻은 공간, 나만의 아지트, 또는… 당신의 소울 플레이스는 어디입니까?

대화/일상

참가자 2

앵콜 0

후기 1
지기
초대글

   

소울 플레이스 :

내 영혼의 울림이 있는 곳, 마음이 편안해지는 장소, 설렘과 열정과 추억이 묻은 공간, 나만의 아지트, 또는…

 

당신의 소울 플레이스는 어디입니까?

1/13(화), 1/14(수), 1/16(금), 1/17(토), 총 4일에 걸쳐 매일 저녁 7시에 이루어지는 모입입니다.

모임 장소는? 서울 곳곳, 우리들의 소울 플레이스에서!

서로를 존중하는 네 사람의 청춘이 모여 나흘 동안 차례로 각 사람의 소울 플레이스를 찾아갑니다.

우리는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고, 조용히 함께 걷고, 깔깔 웃고 떠들고 즐기면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갈 거예요.

 

나의 소울 플레이스를 선정하는 것이 어렵다구요?

동네 서점, 자몽티가 맛있는 그 카페, 홍대 앞 놀이터, 한강, 내 작업실, 대학 시절 추억이 오롯이 묻어있는 우리 학교 캠퍼스, 이태원, 광화문 교보문고, 나만 아는 아늑한 와인바, 프로농구경기장, 그녀와 첫키스를 나누었던 그곳, 재래시장, 건대 입구, 명동, 단골 횟집, 야경이 멋진 우리집 옥상… 어디든 좋아요. 당신의 영혼이 원하는 곳, 어느 곳이든!

1/13(화) 첫번째 모임은, 모임지기의 소울 플레이스인 혜화역 낙산공원에서 이루어집니다.

먼저, 7시, 혜화역에서 만나서 겐로쿠우동으로 갈 거예요. (맛집으로 소문 난 곳이라 웨이팅이 있을 수 있어요.) 맛있는 우동을 먹으면서 자신의 소울 플레이스를 소개합니다. 그 자리에서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의 일정을 계획할 거예요.

그리고 바로 낙산공원으로 향합니다. 꽤 운동이 될 만큼 가파른 길을 오르기 때문에 운동화 착용은 필수예요. 추위와 바람에 대비해서 따뜻따뜻따뜻하게 입고 오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

야경을 보며 추억 이야기, 사는 이야기, 이런저런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고, 공원에서 내려와 모임을 마칩니다.

그 다음 날에는? 어디서 만나게 될지 저도 기대가 됩니다!

 

- 참가자 연령은 21~39세로 합니다.

- 모임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더치페이 (혹은 1/n) 합니다.

-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 사람에 대한 따뜻한 호기심, 설렘과 기대 가득한 마음은 필수!

날짜
하나. 신청은 당일 2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둘. 집밥지기의 연락처는 모임 하루 전 오후 7시에 문자와 이메일, 앱에서 공유됩니다.
장소
서울 종로구 명륜4가
  • 지역
    서울, 종로구
  • 장소명
    혜화역 4번 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