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을 배우면 자다가도 밥이 생겨요
아는 언니가 저번에 채널 명품백을 산 이유가 세상에... 코딩 배워서 홈페이지 개발해주고 샀단다. 그게 뭔데? 응? 코딩이 대체 뭔데?! 나도 좀 사자 가방!

지식/배움

참가자 9

앵콜 16

후기 0
초대글

1. 아.. 뭐야.. 무서워… 앵콜 막 들어와…

그래서 할 수 없이 만들었습니다. 너님들 탓임 ㅇㅇ

2. 자, 여러분.

개발이란걸 배우고 싶은데 미치겠죠? 손만 댔다하면 그냥 막 원하는 웹페이지가 생기고 앱이 생기고 그러고 싶죠? 에이~ 그렇잖아? 안그래? 안..그런가…

그럼! 안그런 사람은 말고, 그런 사람끼리 코딩을 배워봅시다! 배우기 가장 쉽다는 자바스크립트로 몸좀 풀어보자구요!

- 먼저� http://www.codeacademy.com 가입 후 JavaScript의 2번째 챕터인 FUNCTIONS 까지 끝마치고 와주세요. 튜토리얼이 있어 무지무지 쉬워요~ 

 "1차 모임에서 거기까지 했으니까 까짓거 우리가 기다려드릴께요~ 진짜야. 진지해. 궁서체야…"

- 오실 때 노트북은 반드시 지참해오세요!

3. 아주 가끔~ 보고플 뿐인데 예~ 오늘은 왜 이렇게~ 눈물이 나~는~지~ 예~헤~

매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개발자분이 오셔서 여러가지 튜터링을 해드립니다. 질문모아 원기옥 팍팍 쏴주셈!

4. 모임은 결성 후 집안에 우환이 있다던지, 엄마 등쌀에 떠밀려 선을 보지 않는 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로 고정입니다~

날짜
하나. 신청은 당일 2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둘. 집밥지기의 연락처는 모임 하루 전 오후 7시에 문자와 이메일, 앱에서 공유됩니다.
장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 지역
    서울, 마포구
  • 장소명
    토즈신촌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