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영어회화 함께 하고픈 사람들
안녕하세요? 저희는 매주 토요일 강남에서 영어회화 모임을 열고있습니다. 학원 아니면 어떤 상업단체에서 모임을 개최하시나요? - 아닙니다, 저는 호주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대화/일상

참가자 5

앵콜 0

후기 0
초대글

안녕하세요?

저희는 매주 토요일 강남에서 영어회화 모임을 열고있습니다.

학원 아니면 어떤 상업단체에서 모임을 개최하시나요?

- 아닙니다, 저는 호주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구매팀에서 일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 Co-founder는 재미교포이며 저와 함께 취미 및 파티를 위한 순수한 Fun위주의 모임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 영어 실력에 자신이 없는데, 참여가 가능한가요?

- 영어 실력에 관계없이, 나이제한없이 그 누구나 우리 모임에 참여가능합니다. 매주 60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하시고 모두의 영어실력이 다들 다양합니다. 초보도 있을 것이고, 유학생도 교포도 있습니다. 우리는 영어를 공부하고 사용하기 위한 모임이지 영어를 자랑하러 오는 곳이 아닙니다 :) 걱정말고 참여해주세요.

* 혼자 갔는데 어색하지 않을까요?

- 저희 모임의 특징은 90%의 참가자들이 혼자오신다는 점입니다. 매주 새로운 분들이 참여하시고, 혼자오시기에 어색하거나 뻘쭘함은 전혀없습니다. 캐주얼한 모임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할수 있는 모임입니다.

* 약속이나 업무때문에 모임시간인 3~6시를 못맞출것 같은데 괜찮나요?

-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모임이 진행되는 시간중 아무때나 오셔서 한시간이든 20분이든 세시간이든 가능한 시간 동안만 영어를 연습하시면 됩니다 :)

​주저하지 마시고 더 늦기 전에 여러분들의

영어를 위해서

참여해주세요 :)

기존에 딱딱했던 영어모임과는 달리 casual 한 party 및 socializing 을 위한 영어회화 모임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딱딱한 의자에 앉아 종이에 쓰여진 토픽에 얽매여서 재미없는 이야기를 하시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매주 새로운 사람 다양한 나라에서 온 외국인 친구들과 함께 지루한 이야기 보다는 재밌는 생활 영어를 공부하시면 어떨까요?

매주 60명의 인원이 모여 신나고 재미있는 분위기 속에서 영어를 사용하고, 또 교포 founder와 해외대 졸업후 대기업에서 해외영업 직무를 맡고 있는 강사 출신 모임장이 신나는 모임을 이끌어갑니다.

저희 모임은 지루하고 딱딱한 모임이 아닙니다 :)

매주 새로운 사람들이 함께 모여 원하는 이야기를 하고, 영어에 자신없는 분께는 직접 영어컨설팅 및 공부 know-how를 전수해드립니다.

특별히 우리 모임을 위해서 매주 cafe 2층 전체를 렌트하고 있으며, 이 공간은 전부 저희 모임만을 위한 장소가 됩니다.

모임 이후에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2차 장소로 이동하여 시원~~한 맥주와 함께 맛나는 치킨을 먹으며 외국인들과 영어가 능숙한 참가자들과 함께 영어를 맘껏 사용합니다!

그럼 모임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날짜: 매주 토요일 (이번주 11/22 토)

시간: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이후 2차는 자율참여)

장소: 역삼 파스쿠치

신청 및 연락처 : 집밥 신청/ 010 5347 6882

참가비 : 5,000원

* 다양한 채널을 통해 최소 30명 최대 70명의 인원이 참여하고 있으니 걱정마시고 참여해주시면 됩니다*

날짜
하나. 신청은 당일 2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둘. 집밥지기의 연락처는 모임 하루 전 오후 7시에 문자와 이메일, 앱에서 공유됩니다.
장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 지역
    서울, 강남구
  • 장소명
    파스쿠찌 역삼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