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배우기] 나를 만나는 명상의 시간, 헬로미 Hello Me
모두가 아는 명상! 하면 좋다는 얘기는 많이 듣지만, 막상 믿고 배울만 한 곳은 별로 없죠.평일 저녁, 집처럼 편안한 곳에서 명상 한 번 배워보실래요?나를 만나는 명상의 시간, 헬

지식/배움

참가자 3

앵콜 0

후기 1
지기
Thumb 20170618
휴먼커넥터 맥Mac
집밥 인터뷰 : http://zipbob-blog.net/60214216418 사람 만나기와 책 읽기를 좋아하는, 호기심 많은 37살 남자입니다. 만남을 통한 '세상 배우기'와 깊은 소통을 사랑합니다. * 블로그 http://iseefeeldo.blog.me * 페이스북 http://facebook.com/iseefeeldo
초대글

모두가 아는 명상! 

하면 좋다는 얘기는 많이 듣지만, 막상 믿고 배울만 한 곳은 별로 없죠.

평일 저녁, 집처럼 편안한 곳에서 명상 한 번 배워보실래요?

나를 만나는 명상의 시간, 헬로미(Hello Me)

현대인들의 휴식시간을 점령하고 있는 메뉴는 폭식, 게임, 쇼핑, 술, 스마트 기기들입니다. 모두 감각을 둔화시킨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헬로미(Hello Me)는 둔화된 감각을 회복하여 다시 나에게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명상입니다. 진정한 휴식의 의미를 회복하고 지금 여기의 만족감을 높여 집중력과 건강한 삶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모임 안내]

- 일시: 2014년 11월 5일(수) 저녁 7시 30분~9시 30분

- 장소: 홍대 월가(쉐어하우스) 거실

* 오시는 길: 홍대입구역 8번 출구 도보 6분, 서교초등학교 옆 루블랑 건물 4층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42-2 / 네이버 지도: http://goo.gl/f4HW7H )

(홍대 월가 소개글: http://iseefeeldo.blog.me/220138777889 )

- 진행: 장지우

(자연과 함께 있을 때 행복한 요가 강사이고, 재즈 작곡가겸 보컬입니다. 동국대학교에서 철학과 명상(Zen)을 전공했습니다. 대한요가협회 요가지도자 3급 과정 수료, 한국인재교육개발원 요가해부학 과정 수료, MBSR 과정 수료, 전 보타닉가든 요가지도자, 현 ST요가센터 방화점 요가지도자)

※ 이 모임을 만든 집밥지기(강민지)는 보조진행자로 옆에서 따뜻한 차를 우려서 드립니다.

- 준비물: 편안한 마음

- 참가비: 15,000원

- 세부내용: 아래 시간표 참고

스토리
날짜
하나. 신청은 당일 2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둘. 집밥지기의 연락처는 모임 하루 전 오후 7시에 문자와 이메일, 앱에서 공유됩니다.
장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 지역
    서울, 마포구
  • 장소명
    홍대 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