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도전을 함께할 파트너를 원하는 개발자, 디자이너, 기획자의 모임
지금은 작지만 국내 최초라는 타이틀을 가진 가전제품 쉐어링 업체인 싱글러(SINGLER)의 대표로서, 축제와 도시브랜딩을 접목시킨 새로운 축제문화를 만들어가는 프리랜서 기획자로서,

대화/일상

참가자 0

앵콜 0

후기 0
지기
Thumb 1482502466888
요놈
집밥 인터뷰 : http://zipbob-blog.net/60182614405 재미없는 일을 할 필요가 있을까요?^^ 즐겁지 않은 일을 할 필요가 있을까요? 무의미한 일을 할 필요가 있을까요? 재밌고 즐겁지만 무의미하지 않은 모임 그런 모임을 만들고 싶습니다.
초대글

지금은 작지만 국내 최초라는 타이틀을 가진 가전제품 쉐어링 업체인 싱글러(SINGLER)의 대표로서, 축제와 도시브랜딩을 접목시킨 새로운 축제문화를 만들어가는 프리랜서 기획자로서, 행사업체들에게 사은품과 경품을 제공하는 가전제품과 IT제품을 전문적으로 유통하고있는 유통인 그룹 MarketPlace B2B의 수장으로서 어느정도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만 사업을 했는데 사업환경에 제약을 느끼게 되어 온라인 사업도 추진해볼려고 합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유통망을 활용한 subscription commerce를 시작할려고 합니다.
그런데 만들고자하는 열정만 있을뿐 개발자나 디자이너로써의 능력은 0점이더라구요 ^^
집밥모임에 참여하다보니 저같은분들이 많다는 걸 알았습니다.

개발자가 필요한 디자이너!
디자이너가 필요한 개발자!
디자이너와 개발자가 필요한 기획자!
혹은 기획자가 필요한 디자이너와 개발자!!
투잡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의 참여를 환영합니다.

아이디어는 있는데 열정을 함께할 동료가 필요하신분들
열정은 있는데 분출할 아이디어가 필요하신분들
같이 모여 서로를 충족할 수 있는 멋진 모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날짜
하나. 신청은 당일 2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둘. 집밥지기의 연락처는 모임 하루 전 오후 7시에 문자와 이메일, 앱에서 공유됩니다.
장소
서울 송파구 신천동
  • 지역
    서울, 송파구
  • 장소명
    올스파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