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미생'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요?
"웹툰 '미생'은 사회초년생과 인턴뿐만 아니라 '회사'에 몸을 담구고있는 사람이라면 모두가 동감하여 배우고, 뉘우치는 자세를 갖게끔 하는 만화'책'입니다. 이번 모임에서는 저처럼

대화/일상

참가자 0

앵콜 0

후기 0
초대글

"웹툰 '미생'은 사회초년생과 인턴뿐만 아니라 '회사'에 몸을 담구고있는 사람이라면 모두가 동감하여 배우고, 뉘우치는 자세를 갖게끔 하는 만화'책'입니다. 이번 모임에서는 저처럼 이제 막 인턴을 시작한 사람들, 또는 회사에 입사한지 6개월이 되지 않은 사람들에 한해서 이야기하고 싶어요. '첫 사회생활'이라는 점. '우리는 한 팀이다'라는 초년생의 마음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대학교를 졸업하고 이제 막 회사 인턴을 시작한 '사회 초짜' 입니다. 학교에서 공부하던 전공과 180도 다른 일에서 이제 막 사회 생활을 시작하면서, 솔직히 아직도 '회사와 일 그리고 나' 이 3가지를 맞추는 일에 어설프고 미숙합니다. 그러던 중 어떤 사람의 계기로 만화 '미생'에 대해서 알게 되었는데, 사회초년생인 제가 '사회교과서'로 삼고싶을 정도로 너무나도 가슴에 와닿는 말이 많이 나와 있더군요. 어리숙한 제가 쉬는시간마다 읽고 또 읽는 만화 '미생'에 대해 저와 함께 얘기하고 싶으신분을 찾습니다.

날짜
하나. 신청은 당일 2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둘. 집밥지기의 연락처는 모임 하루 전 오후 7시에 문자와 이메일, 앱에서 공유됩니다.
장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 지역
    서울, 마포구
  • 장소명
    커피앤드에이